출산을 앞두고 병원&조리원 준비물을 챙기던 중,
개인 세면도구 항목에서 샴푸, 컨디셔너, 바디워시, 폼클렌저 등을 하나하나 챙기려니 너무 귀찮아지던 찰나..
임신기간 내내 잘 사용하다 바닥까지 다 써서 잠시 방치중이던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올인원 워시가 떠올랐다.
이거 하나면 최소 세개는 줄일 수 있는데..! (샴푸, 바디워시, 폼클렌저 + 핸드워시)
기존엔 펌프가 있는 500ml 짜리 용기를 사용중이었는데
네이버에서 500ml 짜리 리필 제품을 찾아보니 할인을 하긴 하지만 초특가 세일은 아니어서 손이 쉽게 가질 않았고 😅
300 ml 용기 + 300ml 리필 셋트 구성은 할인률이 꽤 높았지만 불필요한(+비교적 불편한) 용기가 추가된다는 점에서 또 고민이 되었다.
그동안 아로마티카 제품 구매할 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아로마티카 공식 홈페이지를 번갈아 가며 사용해 왔었는데
이번에 아로마티카 홈페이지에 들러보니 3월 21일에 '리필데이' 라는 행사를 한다고 하네?!
몰랐는데 올해부터 생긴 이벤트이고 매달 21일에 진행하나보다.
다 쓴 용기를 버리지 않고 리필 사용으로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이자는 취지라고 한다. 👏👏👏
💚 아로마티카 리필데이 안내
아로마티카
SAVE THE SKIN, SAVE THE PLANET. 국내 최초 EWG VERIFIED™ 인증을 획득한 클린&비건뷰티 브랜드
aromatica.co.kr
리필데이, 언제 어디서?
- 날짜 : 매월 21일 (첫 시작일 - 25년 2월 21일)
- 운영 시간: 오전 11시 ~ 오후 6시
- 장소: 아로마티카 신사 스토어 1층
- 사용하던 용기를 가져가면 리필 행사중인 제품으로 채워올 수 있고,
- 만약 사용하던 용기가 없더라도 아로마티카에서 더이상 제품으로 판매할 수 없는 용기를 500원에 저렴하게 현장 구매해서 채워올 수도 있다 (새 용기 사오지 마세요 ✨)
- 기존 사용하던 용기에 세척하지 않고 그대로 리필해도 괜찮아요. [세척걱정 NO, 바로 리필해도 OK! - 게시글 바로가기]
고 적혀있었다.
내 경우는 이미 사용중이던 로즈마리 올인원 워시 용기가 있었고,
마침 리필 행사에 포함된 제품 중 동일 제품이 있어서 이 용기에 그대로 채워오면 되겠다 싶었다 👍
참고로 행사는 아로마티카 신사점에서만 오프라인으로 진행중이었다. (온라인은 리필제품 할인가 행사로 대체)
💚 아로마티카 신사점 근처 주차장 정보
자차를 몰고 갔던 터라 주차가 살짝 난감할 뻔 했는데,
매장 근처 주차장 중 지하주차장이 있는 신구초교 공영주차장이 있어 잘 활용했다.
우리가 들어가자마자 바로 '만차'라고 떴지만 볼일을 마치고 나가는 차들도 많아서 자리가 없진 않았다. (돌아올땐 텅텅)
📍 신구초교 공영주차장 위치 >
(30분 1,800원)
네이버 지도
신구초교 공영주차장
map.naver.com
혹 신구초교 주차장에 자리가 없다면 근처에 지상주차 가능한 널널한 주차장이 또 있으니 아래 위치 참고.
📍 조은 유료주차장 위치 >
(30분 3,000원)
네이버 지도
조은 유료주차장
map.naver.com
💚 아로마티카 매장 방문 및 리필 후기
매장 앞으로 가보니 리필 대기줄이 보였다.
오후 4시가 넘은 시간이었는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다녀간건지 다행히 대기줄이 엄청 길지는 않았다 ☺️
대기줄 벽에 붙어있던 포스터 찍어봄.
3월의 리필 품목이다.
목록은 온라인에서 이미 보고 왔지만, 소진은 생각지도 못했다..!
하지만 다행히 내 목적인 올인원 워시는 남아있다는 😭
대기 후 리스트에 간단한 개인정보 및 리필 품목을 작성 후 가져온 용기를 보여드렸다.
아로마티카 제품 공병 지참 + 리필하려는 제품과 동일한 제품이라 씻지 않고 가져왔다고 하니 직원분들이 박수를 쳐주셨다 😆
그렇게 다시 본품으로 재탄생한 로즈마리 올인원 워시 ❣️
남편은 원래 못난이 공병 500ml 구매 후 동일한 올인원 워시를 담아가려고 했는데
500ml 용량은 다 떨어져서 어쩔 수 없이 200ml? 용기에 받아오게 되었다.
이런 행사가 있을 줄 알았다면 그동안 사용했던 300ml 용기라도 잘 모아둘걸 살짝 후회됨 😢
그리고 리필데이 이벤트로 SNS에 리뷰 후 '허그 퍼피 키링' 도 야무지게 받아왔다.
원래 이런거 참여안하는 편인데 털멍뭉이가 너무 귀여워서 그만..
💚 그 외 제품 추가 구매 후기 - 로즈마리 샴푸 / 로즈마리 컨디셔너 등
우리는 원래 이번 리필과 관계 없이 샴푸, 컨디셔너 등도 구매 예정이었다.
남편이 사용중이던 티트리 샴푸가 너무 시원하고 좋다고 하는데 거의 다 써가서 온라인으로 추가 구매하려고 했었다.
그런데 마침 리필데이 참여 후 리필팩 40% 할인, 일반 제품 20% 할인 이벤트도 있다고 하셔서
온김에 오프라인에서 구매하고 가기로 결정!
원래는 샴푸, 컨디셔너 하나씩만 사려 했는데 리필 할인 놓칠 수 없어..
(+ 선물로 챙겨주신 제품들도 있음)
•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
티트리 샴푸 큰 용량이 있으면 구매하려고 했는데, 아쉽게도 티트리는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튜브 형태만 있었다.
대신 오프라인 매장이라 다른 샴푸들도 전시되어 있어서 직원분께 설명을 들을 수 있었는데,
내 헤어타입이나 향까지 고려했을 때 역시나 로즈마리가 가장 마음에 들어 로즈마리 샴푸를 추가 구매하게 되었다.
향은 로즈마리 올인원 워시를 그동안 사용해와서 익숙하고 편안한 향이었고,
올인원으로도 머리를 감을 수 있긴 하지만 샴푸 전용으로 나온 제품을 사용하면 조금 덜 뻣뻣한 느낌일 것 같다.
•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헤어 씨크닝 컨디셔너
로즈마리 올인원 및 로즈마리 샴푸로 머리 감은 후 사용할 목적으로 컨디셔너도 구매했다.
이건 예전부터 써왔던 거라 고민 없이 바로 선택..!
바디로션같은 제형으로 다른 컨디셔너에 비해 좀 더 라이트한 느낌으로 발리지만 헹굴때 보면 아주 매끄럽게 중성화된게 느껴진다.
향은 거의 없다고 보면 된다. 성분 좋은 로션같은 느낌이랄까?
• 아로마티카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 & 아로마티카 알로에베라 젤
'말해 뭐해' 싶은 두피 짱짱 시원한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와 알로에베라 젤.
알로에베라는 몰디브 다녀와서 구워진 피부 진정 시킬 때 & 트러블 올라와서 진정 시킬 때 유용하게 잘 사용했던 템이었다.
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아 쟁여놓지 않고 그때그때 사서 사용해도 좋다.
개인적으론 500ml 용량이 펌프 용기라 매우 편했음!
• 아로마티카 샘플팩
이 외에도 추가로 슬쩍 챙겨주신 샘플들..
오렌지&네롤리 라인 향이 궁금했는데 감사합니다 ☺️
구성이 여행용으로 딱 좋은데 병원 입원기간 동안 써봐야겠다.
• 아로마티카 멜로우니스 오일 인 바디크림
매그놀리아 & 샌달우드 향이라 고급진 스파 향이 났다.
팔에 살짝 발라봤는데 바른 후에 끈적거리지 않고 촉촉한 게, 발림성과 마무리감은 아주 만족 👍
그런데 향이 꽤 강한 편이라 임신중에 사용하긴 좀 힘들 것 같고, 나중에 육아 후 지친 하루 마무리할 때 샤워 후 바르면 힐링될 것 같다..!
• 아로마티카 듀얼 스칼프케어 샴푸 브러쉬
샴푸 브러쉬 안쓴지 백만년인데 양쪽 면을 다 사용할 수 있고 적당히 말랑해서 사용하기에 편해 보인다.
한쪽은 둥글둥글한 마무리, 한쪽은 뾰족하게 되어 시원하게 긁을 수 있을듯.
조리원 가방에 슬쩍 끼워뒀다. 😘
회사 연수원 어메니티로 처음 접하고는 사용감도 성분도 만족스러워 꾸준히 사용하게 되었던 아로마티카.
향이 강하지 않아 임신 후 입덧 기간도 잘 넘기며 챙겨 썼는데 이번 리필데이라는 행사 덕분에 출산 후에도 꾸준히 사용하게 되었다.
앞으로는 육아로 리필데이 오프라인 참여가 힘들어지겠지만
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이자는 취지를 응원하며, 온라인 리필 구매로 함께해야겠다.
💚
'리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성심당 딸기설기 구매 후기 (feat. 임산부 프리패스) (0) | 2025.03.20 |
---|---|
소베맘 기저귀갈이대 개봉기 - 바퀴 교체, 다이소 수납함, 옷걸이 셋팅 (0) | 2025.03.11 |
유모차 공부하기 (feat. 스토케 요요3) (3) | 2025.02.11 |